2024-25 NBA 올해의 신인 배당률 분석
2024-25 NBA 올해의 신인 배당률 분석
Blog Article
멤피스의 거물 잭 에디는 시즌 초반 NBA 신인왕 확률에서 가장 유력한 후보입니다. 올해 드래프트에서 전체 1순위로 지명된 자카리 리셔와 칼튼 캐링턴도 유리한 확률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최고의 농구 베팅 사이트에서 현재 2025년 NBA 올해의 신인 배당률 상위 경쟁자에 대해 자세히 살펴봅니다. 올해 최고의 신인 배당률을 강조하고 이번 시즌 신인왕에 대한 예측을 제시하겠습니다.
잭 에디가 가장 좋아하는 이유
잭 에디와 퍼듀는 올해 초 내셔널 챔피언십에서 한 경기도 우승하지 못했습니다. 타이틀전에서 패한 에디는 2024년 NBA 드래프트에서 전체 9순위로 멤피스에 지명되었습니다.
7피트 4인치의 에디는 즉시 그리즐리스의 선발 라인업에 합류했습니다. 멤피스에서 9경기에 모두 선발 출전했으며 올해 현재까지 경기당 평균 19.1분을 기록 중입니다. 또한 에디는 경기당 평균 10.8득점, 총 6.6리바운드를 기록 중입니다.
득점 기회는 제한적이었지만, 에디는 슛을 성공시킬 때 효율적이었습니다. 브루클린을 상대로 25점슛을 성공시키며 11/12 슈팅을 기록했고, 에디는 통산 12리바운드를 기록했습니다. 에디가 계속해서 효율적인 플레이를 펼치며 그리즐리스에게 귀중한 시간을 제공한다면 올해의 신인상 후보로 남을 것입니다.
에디는 자 모란트라는 슈퍼스타와 함께 플레이한다는 점에서도 다른 많은 경쟁자들보다 독보적인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건강과 법적 문제가 불거지지 않는다고 가정할 때, 모란트는 이번 시즌 에디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자카리 리샤르는 1년차에 얼마나 많은 기여를 할까요?
애틀랜타는 드래프트 추첨에서 전체 1순위로 지명되었고, 호크스는 자카리 리샤르를 지명했습니다. 스페인 출신의 이 루키는 플레이오프 경쟁자가 되기 위해 이번 시즌 호크스에게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리샤허는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9경기에 모두 출전했지만 그 중 7경기에만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리샤허는 경기당 평균 26.9분을 기록 중이며 12.0 PPG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리샤허가 3점슛 6개를 포함해 33득점을 기록하고 7리바운드를 기록한 닉스를 상대로 최고의 경기를 치렀습니다. 토토사이트 순위
시즌 초반이지만 출전 시간이 길어지면서 이미 리샤허는 개선의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애틀랜타는 느린 출발을 극복하고 플레이오프 선발 경쟁을 위해 리샤허의 실력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플레이오프 출전의 원동력 중 하나가 된다면 리샤허의 올해의 신인 캠페인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에디와 마찬가지로 리샤허도 젊은 스타와 함께 뛰는 사치를 누리고 있습니다. 트레이 영은 호크스 프랜차이즈의 얼굴로 이번 시즌 리샤허의 부담을 덜어줄 예정입니다.